본문 바로가기

골프

전라도골프장 날씨 - 여수경도CC, 파인비치CC, 파인힐스CC, 석정힐CC, 다산베아체CC, 디오션CC, 승주CC

전라도골프장 날씨

여수경도CC, 파인비치CC, 파인힐스CC,

석정힐CC, 다산베아체CC, 디오션CC, 승주CC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 Sagewood Yeosu Gyeongdo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것은 완벽한 휴식입니다

www.sagewood.co.kr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것은 완벽한 휴식입니다.

[GOLF]

모든 홀에서 남해바다의 절경을 조망하고 녹음 짙은 해송 숲에서 심신의 안식을 취할 수 있는 27홀의 명품 링크스 코스,
싱그러운 갯내와 온갖 싱싱한 해산물로 남도의 식도락까지 만끽할 수 있습니다.

[ROOM]

자연소재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만나 한층 더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여수경도 콘도미니엄에서 한려수도의 아름다움과 따사로운 경도 햇살의 감동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DINING]

휴식의 충만함을 더하는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에서 특별한 다이닝의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EVENT]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와 함께 당신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중요한 행사들을 기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WELLNESS]

다양한 편의시설로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제공하고, 몸과 마음이 힐링이 되는 남도 여행을 선사합니다.

[SPECIAL OFFER]

세이지우드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으로 더욱 완벽한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인비치CC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파인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위치 골프장, 실시간예약, 코스소개, 시설현황 등 안내.

www.pinebeachcc.co.kr

편안함 속에서 라운드의 여운은 더 길어집니다.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골프호텔 그 창밖으로 펼쳐지는 바다를 느껴보세요.

시원스레 펼쳐진 아시아의 지중해, 해남의 바다를 소유하십시오. 창밖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를 늘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주변 풍광과 어울리게 돌과 나무로 마감을 하여 웅장함을 더했습니다.

3층에 걸쳐 42개의 골프호텔과 로비라운지, 멤버스 라운지 등 편안함 속에서 라운드의 여운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을 준비했습니다.

해남의 리아스식 해안의 굴곡을 그대로 살린 코스는 자연본연의 모습을 살려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한 감동을 드릴 것입니다.


파인힐스CC

파인힐스 골프&호텔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위치, 골프장, 호텔, 레스토랑, 연회실, 사우나, 코스 소개, 예약등 안내.

www.bosungleisure.com

편안함 속에서 라운드의 여운은 더 길어집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클럽하우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십시오.

사계절 변함없이 푸르르며 곧은 기상과 지조의 상징인 소나무처럼 파인힐스 골프&호텔은 언제나 한결같이 귀하의 고향같은 안식처가 되겠습니다.

松林의 짙은 솔 내음의 대자연의 청취속에서 어우러진 파인힐스 컨트리클럽의 다이나믹하고 드라마틱한 27홀 코스는 귀하께 가슴 벅찬 감동을 안겨드릴 것입니다.

클럽하우스

1층에는 프론트, 락카, 사우나, 프로샵 등다양하고 편리한 시설로 내집같은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2층에는 대식당, 단체실, 귀빈실을 마련하여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품위있는식사와 대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석정힐CC

석정힐 컨트리 클럽

www.hillcc.com

국내 유일의 게르마늄온천 골프장

비기너부터 로우핸디까지 Everyone Enjoy 골프코스 골프는 이제 특별한 사람들만의 운동이 아닙니다. 누구나 골프를 즐기는 시대가 왔습니다.

석정힐CC는 비기너에서 로우핸디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라운드플레이 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기획된 가족형 골프장입니다. 완만한 경사의 페어웨이와 벙커, 최소화된 해저드 등 할아버지와 할머니, 엄마와 아빠, 자녀들이 함께 라운드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산악지형을 활용해 구성된 마운틴코스는 남성적인 특성이, 평야지대에 코스를 안착시킨 레이크코스는 여성적인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운틴코스는 산과 계곡과 구릉지를 넘나들면서 전략적이고 도전적 플레이를 요구하는 반면, 레이크코스는 평탄한 평야지대에 부드러운 마운드와 연못으로 조성되어 있어서 침착한 플레이를 요구합니다. 산악지형과 평야지대로 확연하게 구분되는 두가지 코스는 골퍼들에게 다채롭고 색다른 골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국내에 손꼽히는 신개념의 코스로 각인될 것입니다.

국내 최초로 온천을 겸비한 18홀 대중골프장 석정힐CC에서 라운드플레이가 끝나면 게르마늄 온천에서 라운드플레이로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습니다. 18홀 대중골프장에 온천을 겸비한 곳은 석정힐CC 뿐입니다.

가족들을 위한 배려가 남다른 골프장 석정힐CC는 결코 골프 마니아만을 위한 곳은 아닙니다. 회원님들의 라운드플레이를 하시는 동안 골프를 치지 않는 가족들을 위한 배려가 남다릅니다. 온천, 산림욕, 트레킹, 자연체험 학습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들을 무료로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들도 즐비합니다.


다산베아체CC

다산베아채CC

남도답사1번지 다산베아채골프&리조트,골프장예약, 리조트예약

www.beachegolf.com

남해안의 진주, 다산 베아체CC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강진만의 보석, 따스한 햇볕은 다산코스(생각하는)에서 베아채코스(사랑하는)로장보고코스(돈이 되는)까지 27홀로 이어집니다. 노르웨이 피오르드를 연상하는 해변코스는 아늑하고 포근해서 한 폭의 수묵화 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만덕산에서 반원처럼 펼쳐진 천관산, 가우도(대한민국에서 가고 싶은 섬 1위) 완도 상암산, 해남 두륜산, 주작산, 덕용산에서 월출산까지 부채꼴로 형성된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호남 정맥의 끝자락에 있는 명지입니다.

특히 강진 다산 초당과 백련사 영랑생가 등 청자가 있는 남도 답사 1번지는 골프장과 전통문화를 연결시켜 강진군 지역 발전의 동력이 되고 관광으로 동반 성장하는 모델이 될 것입니다.

2020년이면 광주 -> 강진간 고속도로 준공으로 남해안시대가 본격 열리게 됩니다. 골드만 삭스는 “2050년이면 9만불 소득을 달성할 나라는 미국과 한국인데 한국의 남해안에서 르네상스가 만들어질 것이다” 라고 전망했습니다.

이제 전남은 남해안의 중심도시가 됩니다. 그날은 반드시 옵니다.

다산베아체CC가 전국 최고의 명문 골프장이 되는 날까지 저희 임직원들은 최고의 경영과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할 것입니다. 강진만 남녘바다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시고 동백꽃 다화 흐드러진 아름다운 곳에서 좋은 인연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디오션CC

디오션리조트

디오션리조트

theoceanresort.co.kr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여수의 지형적인 특성을 이용하여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설계된 코스는 탁 트인 바다를 조망 할 수 있으며, 고저차에 의한 짜릿한 티샷과 전략적으로 배치한 벙커와 해저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욕구를 비롯해 흥미와 즐거움을 자아냅니다. 더불어 자연의 모습을 최대한 보존하며 친환경적으로 설계하여 골프장 주변경관과의 절묘한 하모니와 각 홀이 주는 경관의 미는 디오션 컨트리클럽에서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특권입니다.

여수시 화양면의 ‘華陽’ 은 ‘빛나는 햇빛이 가득하다’ 는 뜻으로, 여름에는 해풍의 영향으로 시원하고,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듯하며, 봄·가을이 길어 이국적인 날씨를 자랑합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연중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인근 섬에는 난대림이 무성하고, 아열대 식물이 분포할 만큼 온화한 기후로, 이곳에 위치한 디오션CC는 18개 전 홀에서 바다가 보이는 4계절 골프의 파라다이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겨울 골프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오션CC west 3번 PAR3 홀이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에 선정되었습니다!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 풍광과 티박스와 그린의 고저차로 인해 푸르른 창공을 가르는 상쾌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는 디오션 WEST 3번홀! 푸른 잔디와 화려한 철죽이 어우러진 디오션CC 에서 포근한 봄날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드림코스 정복을 위한 첫 발걸음! 디오션CC에서 시작하시면 어떨까요?


승주CC

승주 컨트리클럽

www.sjcc.co.kr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로 펼쳐진 전장 9,682m의 27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승주CC는 자연 속에 숨쉬는 편안한 여유로움과 라운딩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으며, 사계절 자연의 다채로운 변화를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남도의 자랑입니다.

자연 지형 그대로를 살려 디자인된 3개의 코스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남코스탁트인 넓은 페어웨이와 편안함을 주어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는 동코스,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중코스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는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하여 매력적인 코스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여수 공항에서 30분 거리의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순천에 자리잡고 있는 승주CC는 초일류 골프문화 추구라는 목표아래 최상의 코스, 고객의 품위와 격조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 벙커도 아름다워! 소리까지 굿샷! 사우스케이프 4,5번홀 골프에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 벙커도 아름다워! 소리까지 굿샷! 사우스케이프 4,5번홀 골프에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 벙커도 아름다워! 소리까지 굿샷! 사우스케이프 4,5번홀 [골프에반하다]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현장감 100% 리얼 라운드 美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세계100대 골프장으로 꼽

kaypen.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한림용인CC 골프코스 및 공략TIP

한림용인CC 골프코스 및 공략TIP

한림용인CC 골프코스 및 공략TIP GOLFZON GOLFZON www.golfzoncounty.com 한림용인CC는 10여 개의 호수를 끼고 있으며, 4개의 홀이 600야드 이상이나 되는 국제적인 규모를 갖춘 골프장입니다. ..

kaypen.tistory.com

가평베네스트CC 골프코스 소개 및 어드바이스

가평베네스트CC 골프코스 소개 및 어드바이스

가평베네스트CC 골프코스 가평은 남북으로 광주(廣州)산맥 한 줄기에 위치하지만 침식이 많이 이루어져 기복이 완만한 편입니다. 주금산, 개주산에 둘러싸인 가평베네스트는 해발 365m 높이에 클

kaypen.tistory.com

골프야사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인기 있는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베스트 10 골프클럽

[골프야사]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인기 있는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베스트 10 골프클럽

[골프야사]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인기 있는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베스트 10 골프클럽 골프야사TV 골프이야기. 골프야사.野史.골프여행.(Golf Story.Golf History.Golf Tour) 골프이야기.Golf Story. 골프야

kaypen.tistory.com

골프유머/골프명언/골프어록/골프에티켓/골프사자성어

골프유머/골프명언/골프어록/골프에티켓/골프사자성어

골프 타수별 먹여 살리는 대상?! 골프의 세 가지 즐거움 (골프삼락) 골프와 아내의 공통점 다섯 가지 골프와 자식의 공통점 열 가지 이런저런 골프 유머 모음 골프 칠 때 미운 X, 얄미운 X 골프명

1night2day.tistory.com

부산 베이사이드CC 골프코스 공략법

부산 베이사이드CC 골프코스 공략법

부산 베이사이드CC 골프코스 공략법 베이사이드CC 골프코스 - 레이크코스 베이사이드CC 골프코스 - 파크코스 베이사이드CC 골프코스 - 캐년코스 골프유머/골프명언/골프어록/골프에티켓/골프사

1night2day.tistory.com

포라이즌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EAST, CENTER, SOUTH) 공략팁 승주CC 간단 소개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

1night2day.tistory.com